소중한 후기를 남겨주신 분께는 매월 운영진이 선정하여 정회원(1개월) 사용권을 제공합니다.

줌마65 2017-10-18 11:04:53
0 283

렘군님 강의를 올해 처음 접하게 되었습니다. 유투브를 통해 계속 무료강의를 들었습니다. 집에서 설거지하거나 청소할 때 동영상을 틀어놓고 강의를 듣는 거죠. 그렇게 듣다보니 도대체 렘군님이 말하는 저런 자료들은 어디서 나오는 거지? 나도 저런 자료들을 찾아볼 수 있으면 내가 원하는 지역에서 내가 원하는 집을 투자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 그러다가 어느 날 집사 프로그램이 유료로 운영된다는 걸 알았습니다. 당장 유료회원 가입하고 그동안 접하지 못했던 더 좋은 강의들을 듣고 부동산데이터에서 그 내용들을 실시간으로 직접 확인했습니다.

 

아직 부동산투자 초보인지라 집사의 부동산데이터들을 바로 활용해서 투자를 할 수 있는 것은 아니었습니다. 매력지수로 저평가 아파트 검색하고, 투자금으로 다시 검색해서 제가 투자할 물건들을 찾았다 해도, 그 지역에 대한 자세한 상황들을 모르니 당장 투자하는 게 겁이 많이 나네요. 그래서 당분간은 집사의 유료레포트들을 보면서 공부를 차근차근해 나가는 것부터 하려합니다.

 

렘군의 러브레터 서울, 경기도 전북 익산 편 등은 너무 그 지역에 대해 잘 정리가 되어 있더군요. 익산편을 보고 노트 필기하고 정리해서 실제 1박 2일로 가보았습니다. 투자하려고 했던 곳은 재건축아파트였는데, 제가 간 시점은 이미 좀 늦어졌기 때문에 물건이 아예 없더군요. 경기도도 서울도 너무 늦게 동영상을 보게 되어서 아쉽습니다. 그 때 바로 보고 움직였더라면 얼마나 좋았을까? 내가 집사를 좀 더 빨리 알았더라면 좋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았을텐데 하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.

 

하지만 이제 초보투자자로서 계속 집사를 이용한다면 앞으로 투자할 곳은 많을 것이라고 믿습니다. 그래서 집사강연을 들으면서 집사를 이용한 투자방법을 공부할 생각입니다. 특히 <전국 수요와 공급으로 살펴본 부동산 유망 투자처> 강연을 보면 집사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투자할 곳을 찾는 방법이 상세히 나오더군요. 그걸 여러 번 더 보고 정리해서 저만의 투자방법을 완성해 나갈 것입니다. 또 매주 시세 변동 강의를 들으면서 흐름을 놓치지 않을 것이구요.

결국 집사는 저의 부동산 투자를 도와주는 인공지능 역할을 할 것이라고  믿습니다.

LOGIN

SEARCH

MENU NAVIGATION